의뢰인은 사디즘(S) 혹은 마조히즘(M)의 성향이 없는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극한의 마조히즘 성향을 가지고 있었기에 이를 맞춰주며 몇년간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그러나 여자친구와 관계를 정리할 시기가 오게 되자 여자친구가 헤어지는 당일 의뢰인분을 집으로 불러 성관계한 뒤 경찰에 강간 신고해버린 것입니다.
의뢰인분이 실제로 마조히즘 성향을 맞춰주기 위하여 가학행동을 한 사실이 있고, 얼굴을 포함한 여자친구의 몸 곳곳을 가격한 뒤 성관계를 했기 때문에 제3자가 본다면 이는 강간이라고 판단되기에 충분한 상태였습니다.
의뢰인분이 어떻게 대응해야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고 계시다가 어렵게 연락이 닿아 손우석 변호사와 상담하게 되었고, 다행히 손우석변호사의 대응책을 들은 후 확신을 가지고 선임해주셨습니다.
손우석 변호사는 의뢰인분의 과거 대화내역부터 당일 있었던 세세한 모든 사실관계를 듣고 법리적으로 의미가 있는 것, 없는 것을 구분 한 후 자료를 정리하여 법리의견서를 제출하였고, 의견서를 바탕으로 의뢰인분의 조사에 동석하여 담당 수사관으로부터 '피해자가 거짓말을 하고 있으며 이 건은 강간이 아니다'라는 이야기를 이끌어냈습니다.
손우석변호사의 의견서를 보고 의뢰
인분이 크게 만족하셨고, 이를 바탕으로 조사시에도 상대방의 거짓말을 모두 논파하는 방법으로 조력하여 의뢰인분은 강간 혐의를 완전히 벗고 경찰단계에서 바로 혐의없음 불송치 처분을 받았습니다.
강간사건에서 어설프게 잘못 대응하면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되고, 앞서 진행한 잘못된 진술을 주워담을 수 없어 하루아침에 인생이 바뀔 수 있습니다.
성범죄 분야의 완전한 전문가인 손우석 변호사를 통하여 대응하신 덕분에 의뢰인분께서 인생의 큰 고비를 넘기셨고 누명을 벗으셨습니다.